곤충축제소개

예천곤충축제를 안내합니다.

곤충축제소개

관람안내

축제관람 및 행사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관람안내

행사미디어

축제사진과 홍보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행사미디어

예천투어

예천의 명소를 소개합니다.

예천투어

정보마당

행사소식과 공지사항을 안내합니다.

정보마당

후원/협찬

축제 후원사와 협찬사를 소개합니다.

후원/협찬
축제일시

축제일시

2022.8.6(토) ~ 8.15(월)

10일간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 성공기원 프로야구 시구
작성일 : 2016-07-20 조회 : 4,487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 성공기원 프로야구 시구

- 이현준 조직위원장, 이철우 군의회 의장과 엑스포 성공기원 시구시타 선보여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 조직위원회는 지난 7일 오후 6시 30분 대구 삼성라이온즈 구단과 협의된 예천군의 날을 맞아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를 전국에 알리기 위한 시구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시구행사는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삼성라이온즈 대 LG트윈스와의 프로야구 경기에 앞서 이현준 군수가 엑스포 성공기원을 담아 힘찬 시구를 선보였으며 이철우 예천군 의회 의장이 시타를 했다.

 

 이날 시구모습은 SPOTV을 통해 전국에 중계됐으며 시구 후 이 군수는 함께 야구장을 찾은 예천군민과 조직위 관계자 등 500여명과 함께 경기를 관람했다.

 

 특히, 엑스포 조직위는 이날 시구 외에도 예천 관내 초등학생 어린이합창단의 애국가 제창을 비롯해 경기장 내 홍보부스를 마련해 곤충체험, 기념품과 리플릿 배포 등 예천세계곤충엑스포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관람을 위해 참석한 군민들은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코니, 페디와 함께 뜨거운 응원에 동참했으며 야구장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어 엑스포를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한편,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는 ‘보니하니’ 이수민, 신동우을 비롯해 인기웹툰작가이자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 중인 김풍, 프로골퍼 안선주, 전 육상선수 장재근, 황영조, 영화배우 이종수 등 다양한 스타들이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며 예천군이 주최하고 세계곤충학회가 인증한 세계 최대 규모의 곤충박람회이다.

 

 곤충에 관한 모든 콘텐츠가 총 망라된 교육과 축제의 장인 이번 엑스포는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15일까지 17일간 ‘곤충과 함께하는 똑똑한 미래’를 주제로 예천 공설운동장 및 곤충생태원 일원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