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충축제소개

예천곤충축제를 안내합니다.

곤충축제소개

관람안내

축제관람 및 행사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관람안내

행사미디어

축제사진과 홍보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행사미디어

예천투어

예천의 명소를 소개합니다.

예천투어

정보마당

행사소식과 공지사항을 안내합니다.

정보마당

후원/협찬

축제 후원사와 협찬사를 소개합니다.

후원/협찬
축제일시

축제일시

2024.8.15(목) ~ 8.18(일)

4일간

2024 예천곤충축제, 매일 다채로운 밤공연 관객 사로잡아
작성일 : 2024-08-18 조회 : 153
경북 예천에서 진행되고 있는 '2024 예천곤충축제'의 야간 공연이 첫날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16일 예천군은 전날부터 열린 예천곤충축제장에서 축제 마지막 날인 18일까지 매일 밤 다른 연령대를 겨냥한 다채로운 콘셉트의 공연으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축제 첫날인 15일 한천체육공원에서는 여름밤 EDM 음악과 함께하는 디제잉, 벅스 댄스파티 등이 열려 관객들의 흥을 이끌었다. 해질녘에 시작된 버스킹 공연으로 축제 열기의 시동이 걸린 공연장은 이어진 딴따라패밀리의 유쾌한 공연과 역대급 가왕으로 불리는 하현우가 속한 국카스텐의 열정적인 무대로 최고조에 달했다.


예천군(군수 김학동)의 대표 축제인 “2024 예천곤충축제”가 큰 인기를 끌며 주말 내내 관람객의 발길이 계속됐다.
둘째 날인 16일 밤부터 열리는 무대는 젊은 관객들을 겨냥한 가수들이 꾸몄다. DJ수빈(달샤벳), 조광일, 브브걸 등이 이날 무대에 올라 신나는 디제잉과 속사포 랩, 군부대를 이끈 K-아이돌의 진면목을 각각 선보여 호평받았다.

17일 토요일 밤에는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여전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가수 장민호의 트로트 공연이 펼쳐져 예천군민들의 여름밤을 신나게 장식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축제 프로그램 중 하나인 가수 공연은 각 날마다 축제의 흥을 이어주는 무대로 꾸며져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모두가 즐겼다"며 “곤충과 여름의 만남을 주제로 한 예천곤충축제에 많이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2024 예천곤충축제가 18일까지 한천체육공원 메인무대에서 이어져 볼거리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제공했다. 17일 저녁에는 홍성원, 권연서, 오혜빈의 특별공연이 흥을 돋우었고, 인기 트로트 가수 장민호의 공연으로 여름밤 대미를 장식했다. 사진은 예천의 푸른 상공을 수놓은 에어쇼의 한장면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권용갑 기자 [email protected]

출처 : 대구일보(https://www.idaeg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