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준 예천군수,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 D-30 성공기원 프로야구 시구
- 이현준 조직위원장, 이철우 예천군 의회의장과 함께 엑스포 성공기원 시구시타 선보여
(2016-07-08)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의조직위원장인 이현준예천군수가 지난7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삼성라이온즈 대LG트윈스와의 프로야구 경기에 앞서시구에 나섰다.
이날시구행사는 예천군민의 날을맞아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 D-30일을 앞두고 전국적으로 엑스포를알리기 위해마련된 행사로이현준 군수는박람회 성공기원을담은 힘찬시구를 선보였으며, 시타에는 이철우 예천군 의회의장이 나섰다.
이현준군수의 시구모습은스포츠 전문채널인 SPOTV를 통해 전국에중계되었으며, 시구 후 최군수는 함께야구장을 찾은예천군민, 조직위 관계자 등500여명과 함께 경기를 관람했다.
엑스포조직위는 이날시구 외에도예천 관내초등학생 어린이합창단의애국가 제창을비롯해 경기장내 홍보부스를통한 곤충음식시식, 기념품 및 리플릿배포 등예천세계곤충엑스포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진행했다..
한편‘보니하니’ 이수민, 신동우을비롯해 인기웹툰작가이자‘냉장고를 부탁해’에출연 중인김풍, 프로골퍼 안선주, 전 육상선수 장재근, 황영조, 영화배우 이종수 등다양한 스타들이홍보대사로 활동중인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는 예천군이 주최하며 세계곤충학회가인증한 세계최대 규모의곤충박람회이다.
곤충에관한 모든콘텐츠가 총망라된 교육과축제의 장인이번 엑스포는오는 7월 30일부터8월 15일까지 17일간 ‘곤충과 함께하는똑똑한 미래’를주제로 예천공설운동장 및곤충생태원 일원에서개최된다.